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이플(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 https://2ple.co.kr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1. 회원: 이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
  • 2. 기타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용어는 관계 법령 및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 2. 이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이에 동의하여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3.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 신청시 화면 상의 ‘위 약관에 동의하시겠습니까?’ 항목에 체크를 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4. 회사는 필요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변경한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7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탈퇴)할 수 있으며, 만약 변경된 약관의 적용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회원 가입과 제한

  • 1.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양식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이용 신청을 합니다.
    •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나. 법률 또는 약관 위반,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 다. 제5조 제2항에 의하여 최근 5년 내 회원 자격의 정지 후 이용계약 해지(자진탈퇴)를 한 경우
    • 라. 회원 자격의 상실 경험이 있는 이용자가 다시 신청하는 경우
    • 마. 최근 3개월 이내에 이용계약을 해지(자진탈퇴)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바.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3. 회사는 이용계약 절차 완료 이후라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즉시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4. 회원 자격 상실(탈퇴) 후 재가입시에는 기존 아이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5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려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 회원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따라 회원 등록을 즉시 말소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가. 공지사항 이용지침에 위반하는 활동을 하는 경우
    • 나.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3. 회원은 회원 자격의 제한, 정지 여부와 상관없이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정보에 접속하여 탈퇴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방침에 따라 회원 등록을 즉시 말소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회사는 회원과 서비스 이용 계약이 성립한 때로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시설정보 제공 서비스
  • 2. 검색 서비스
  • 3. 기타 회사가 자체적으로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공지사항 게시판 혹은 관련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사항을 준수하며,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를 제외하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나.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해킹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다.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 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 2.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본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의 공지사항 이용지침 위반하는 행위
  • 2.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3.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 4.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6.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일,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7.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8.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역은 서비스 개선, 기술상의 이유 또는 기타 사유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으며, 중요 변경 사실에 대해서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가.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나. 서비스 제공에 연관된 계약이 종료한 경우
    • 다.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인 경우
    • 라. 통신의 두절,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해킹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마. 기타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 3. 회사는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공지글 등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로서도 예측할 수 없거나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해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상황에서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회사가 상황을 파악하는 즉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복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12조 게시물 관련 사항

  • 1. 회사는 게시물 및 내용물에 관한 세부 이용지침(공지사항)을 별도로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게시물 등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공개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 내지 해당 게시물을 이동, 삭제할 수 있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가. 이용지침(공지사항)에 위반하는 내용
    • 나.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 다.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라.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 마. 기타 관계법령 및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 3.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등에 대하여 다른 이용자 혹은 제3자의 법률상 권리 침해를 근거로 게시 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게시물을 임시로 게시 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 회원간의 합의 또는 법적 조치의 결과(예: 법원의 판결, 결정, 검찰의 처분) 등이 회사에 접수되면 그에 따릅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내용을 활용한 광고게재 및 기타 서비스상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제14조 손해배상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나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그러한 행위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 또는 회원을 대상으로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 등의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5조 분쟁해결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월 ##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이플(이하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년 ##월 ##부터 적용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및 항목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구분수집항목수집목적
개인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별명)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목적
업체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 처리위탁

  •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수탁자위탁업무
    알리고 SMS 발송
  •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4.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탈퇴 시까지. 다만, 회사는 서비스 혼선 방지, 수사기관에 대한 협조,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 및 재가입을 방지하고 분쟁 해결을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3개월간 회원의 회원가입 정보를 보관합니다.
    • 관련법률보유항목보유기간
      통신비밀보호법 로그인 기록 3개월
  •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5.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별도 보존되는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존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 파기절차
    •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 파기방법
    •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①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②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③ 개인정보보호 운영관리

8.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 -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 * Chrome :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 쿠키 차단 설정
    • * firefox :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Firefox 작업사항에서 사용자지정 > 쿠키 허용 체크 해제
    • * safari : 환경설정 메뉴 > 개인정보보호 탭 > 쿠키 차단 설정
  • -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②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 ③ 개인정보보호 운영관리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열람청구

    성명 : 박준한

    이메일 : service2ple@gmail.com

    운영관리
  •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①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②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③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④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상세내용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소년 보호정책

이플(이하 "회사”)는 각종 청소년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해 청소년보호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플은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저해하는 음란·불법 등의 유해정보와 비윤리적·반사회적 행위에 대해서는 엄격하게 제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1. 청소년 보호를 위한 목표 및 기본 원칙

이플은 청소년이 정신적·신체적으로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보호받고 유익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며,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청소년보호정책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2.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이플은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해서 인증장치를 마련하여 적용하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사전예방 차원의 조치를 취합니다.

3. 전체 이용자들의 인식제고를 통한 청소년 보호

이플은 서비스이용약관 등을 통하여 불건전한 행위를 할 경우 이용제한 또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받을 수 있음을 고지하고 있으며, 신종 유해정보가 발생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하여 이를 신속히 전파함으로써 청소년 및 전체 이용자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4. 정보통신의무 종사자에 대한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교육

회사는 청소년보호관리 책임자를 대상으로 청소년 보호 관련 각종 법령 및 제재 기준, 유해정보 대처방법, 위반 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 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5.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이플은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하단에 명시한 청소년보호 책임자의 소속과 연락처를 참고하여 메일을 통해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청소년보호 책임자 지정

청소년 유해매체물의 신고 및 피해상담, 고충처리 등 청소년보호와 관련한 문제는 아래의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청소년보호관리 책임자

이름 : 박정미
소속 : 운영관리팀
메일 : jmpark57@hotmail.com

청소년보호관리 담당자

이름 : 박준한
소속 : 운영관리팀
메일 : service2ple@gmail.com

청소년 보호정책 시행일자 : 2024. 06. 24

청소년 보호정책 최종변경일자 : 2024. 06.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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